2020 LEGO® Star Wars™: The Skywalker Saga- Reveal the KR localized Movie Tr…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74회 작성일 20-09-07 10:38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2021년 봄 출시 예정인 한글판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한국어 트레일러를 금일 공개 하였습니다.


 

자막을 켜면 한국어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내에서 스카이워커 사가에 해당되는 9개 영화의 모든 명장면과 논스톱 액션을 레고만의 독특한 관점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루카스필름 게임즈와 컬래버를 통해 TT 게임즈에서 개발되어 워너브라더스 게임즈를 통해 유통될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2021년 봄, XBOX 시리즈 X를 포함한 XBOX ONE 계열 기종들과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PC 등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 플레이어들이 넓은 사가 세계관을 바탕으로 수백 가지 종류의 캐릭터와 차량들을 자유롭게 조작하며 머나먼 은하계를 자유롭게 여행하며 펼칠 수 있는 모험들을 엿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부터 시작하거나 프리퀄 시리즈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협부터 순차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도 있고, 9개의 에피소드 중 원하는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골라 원하는 순서대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은 루크 스카이워커, 레이, 오비완 케노비, 핀, BB-8과 같은 유명한 영웅 캐릭터들은 물론 다크 사이드의 다스 베이더, 은하제국 황제, 카일로 렌, 다스 몰 등의 캐릭터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타투인 행성에서의 포드레이싱과 데스스타 상공에서의 우주전, 스타킬러 베이스의 전투와 같은 영화 내 잊을 수 없는 명장면들은 재미로 가득 채운 유머러스한 장면들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출시일: 2021년 봄 출시 예정

장르: 액션

가격: 미정

기타: 자막 한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