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The King of Fighters' webtoon (Online Comic Book) has been released.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44회 작성일 20-06-05 13:23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SNK CORPORATION(이하 SNK)의 감수하에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를 네이버시리즈, 투믹스등에 금일부터 연재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image001.png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는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IP를 활용하여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많았고 지금까지 매니층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오로치 사가를 토대로 제작 되었다.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의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은 게임과 동일하나, 현대적인 감각과 웹툰 구조에 맞게 스토리를 재해석하여 게임에서는 미처 드러나지 않았던 캐릭터들의 뒷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만의 재미 요소이다.

 

쿠사나기 쿄, 시라누이 마이 등 당대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는 게임을 아는 팬들에게는 추억을, 게임을 잘 모르는 젊은 세대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KOF 공식 웹툰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의 작가 박준호는 김정기 글로벌 아트크루인 Superani 소속으로, 이번 KOF웹툰에서 글과 그림, 각색 모두 담당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 이후로도 장기 시즌제로 연재 계획 중에 있다.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R의 편지’는 매주 금요일에 연재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시리즈, 투믹스 작품 홈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시리즈 작품홈 : https://series.naver.com/comic/detail.nhn?productNo=5000795

투믹스 작품홈 : https://www.toomics.com/webtoon/episode/toon/54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