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 “Insider” Episode 2 Introduces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6회 작성일 24-01-18 10:53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Warner Bros. Games 및 DC는 2024년 2월2일 정식 발매를 앞둔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PS5)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는 Rocksteady Studios에서 개발 중이며 곧 출시될 3인칭 액션 슈팅 게임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를 더 심도 있게 살펴볼 수 있는 두 번째 인사이더 영상 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인사이더 에피소드 2에서는 팬들에게 무기상이 되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스타 연구소, 아메텍, 렉스코프 등 DC 세계관에 뿌리를 둔 제조업체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빌드를 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펭귄을 포함한 여러 지원 스쿼드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장갑 비행체를 공중 투하하는 과학자이자 발명가인 기즈모,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천재 소년 기술자 토이맨, 스쿼드의 목에 심어진 폭탄을 해킹하여 각 캐릭터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디지털 아스트랄 프로젝션인 핵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도와줄 기타 DC 캐릭터도 영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상에서는 익숙한 DC 슈퍼 빌런인 포이즌 아이비를 완전히 새로운 시각에서 묘사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에서의 포이즌 아이비는 근접 무기와 수류탄에 원소 피해를 더해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는 생물학적 독소를 만드는 데 능숙한 꼬마의 모습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유튜브에서 성인절차를 거치신 분들에 한하여 시청 가능하며, 한글 자막을 보시기 위해선 유튜브 자막을 실행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Rocksteady 개발팀은 2024년 출시 후 오프라인 스토리 모드를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메인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향후 제공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오리지널 장르를 개척하는 액션 어드벤처 3인칭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 여러분이 할리 퀸(할린 퀸젤), 데드샷(플로이드 로튼), 캡팅 부메랑(디거 하크니스), 킹 샤크(나나우에)를 플레이하며 힘을 합쳐 세계 최고의 슈퍼 히어로 군단인 저스티스 리그에 맞서는 게임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SuicideSquad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Twitter (SuicideSquadRS), Instagram (SuicideSquadRS), YouTube (SuicideSquadRS), Twitch (Rocksteady), Facebook (SuicideSquadRocksteady), Discord (SuicideSquadRS) 에서도 다양한 정보와 커뮤니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 소프트웨어 © 2020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Rocksteady Studios 개발. SUICIDE SQUAD, JUSTICE LEAGUE 캐릭터 및 관련 요소 © & ™ DC Comics 및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   ”, “PlayStation” 및 "PS5 로고"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XBOX 및 Xbox 로고는 Microsoft 그룹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며 라이선스 계약 하에 사용됩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저작권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모든 권리 보유.


 WARNER BROS. GAMES LOGO, WB SHIELD: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1)


 출시일 : 2024년 2월 2일 (PS5 일반판) / 2024년 1월 30일 (PS5 디럭스판)

 장르 : 액션 어드벤처 3인칭 슈터

 가격 : 일반판: 79,800원 / 디럭스판: 118,800원

 기타 : 자막 한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