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HOGWARTS LEGACY (PS4) is Released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1회 작성일 23-05-24 19:09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Warner Bros. Games, Portke Games Avalanche Software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그와트 PS4 패키지 타이틀을 202355일 어린이날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사 세계로 초대받아 고대의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희귀한 능력을 지닌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학생이 되어 장대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마법사의 휴대용 도감과 교수 및 다른 캐릭터들의 특별한 안내에 따라, 팬들은 매력적인 스토리를 따라가며 스릴 넘치는 도전과 미스터리를 마주하게 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마법사 세계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학생이 되어 본다는 팬들의 염원을 진정으로 이뤄주며 이는 마법사 세계 게임 팬들이 수년간 꿈꿔 온 바로 그 게임입니다. Avalanche의 제작진은 팬은 물론 게이머도 빠져들어 자신만의 마법 같은 이야기를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미스터리와 몰입감 있는 마법을 담은 매력적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라고 Warner Bros. Games 대표 David Haddad는 말합니다.  

 

"마법사 세계의 팬으로서, 우리는 해리 포터 시리즈와 협력해 호그와트 레거시를 제작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또한 팬 여러분께 꿈에 그리던 호그와트 생활과 마법사 세계를 전에 없던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해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열정적인 제작진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디테일과 새로운 내러티브, 그리고 이 게임을 만드는 데에 들어간 마법 같은 요소들을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즐겨주셨으면 합니다."라고 Avalanche Software의 스튜디오 헤드인 John Blackburn은 말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플레이어는 호그와트의 새로운 5학년 학생이 됩니다. 마법사 세계로 모험을 떠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선택지로 캐릭터의 외모를 꾸며서 원하는 모습의 마법사 또는 마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네 곳의 호그와트 기숙사에 배정되어 기숙사 휴게실에서 기숙사 동기들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부적, 어둠의 마법 방어, 약초학, 마법의 물약과 같은 수업에서 교수를 만나 마법을 시전하고, 마법 식물을 기르고, 물약을 제조하는 방법 등을 배웁니다.

 

플레이어는 수업과 마법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다양한 업그레이드, 재능 및 스킬을 이용해 마법사 또는 마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사 세상을 돌아다니며 도전을 완료하면 경험치를 얻고 능력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수업이 없는 시간에는 완전히 구현된 호그와트 성을 살펴보면서 교실을 방문하고 던전을 탐험하거나 비밀 통로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퍼즐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하고 전투 스킬을 갈고 닦아 치명적인 적을 상대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나가게 됩니다.

 

본 오픈 월드 게임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호그와트 성을 벗어나 성 주변을 포함해 호그스미드와 금단의 숲과 같은 새로우면서도 익숙한 마법 세계의 곳곳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빗자루를 타고 날며 신비한 동물들을 길들일 수도 있으며, 트롤, 거미, 어둠의 마법사 등과 전투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마법 세계를 경험합니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사 세계의 오래도록 잊힌 과거로 이어진 거대한 위험이 가득한 확장된 세계를 만나게 될 것이며, 이 위험한 존재들만이 지닌 능력도 마주하게 됩니다. 또한 어려운 선택이 필요한 미션과 시나리오를 통해 스스로 마법사 세계의 어느 쪽에 설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정보는,

Facebook (https://facebook.com/HogwartsLegacy),
Twitter (
https://twitter.com/HogwartsLegacy),
Instagram (
https://instagram.com/HogwartsLegacy),
YouTube (
https://youtube.com/HogwartsLegacy),
웹사이트 (http://www.hogwartslegacy.warnerbrosgames.com)에서 확인 하세요.

 

Warner Bros. Games 소개

Warner Bros. Games Warner Bros. Home Entertainment, Inc.의 게임 부서로, 월드와이드 퍼블리셔, 개발사, 라이센서 및 디스트리뷰터로 콘솔, 휴대기기, 모바일, PC 기반 게임을 자체 제작 및 서드파티 개발을 통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arnerbrosgame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tky Games 소개
Portkey Games Warner Bros. Games의 자회사로, J.K. 롤링의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모험에 빠져드는 새로운 마법 세계의 모바일 및 비디오 게임 제작에 전념하는 레이블입니다. Portkey Games는 플레이어에게 스스로 이야기를 진행하고 마법 세계의 설정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여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창조합니다. 이 레이블은 게이머와 해리 포터 팬들에게 그들만의 마법 세계 이야기를 만들어 가면서 마법 세계의 마법에 푹 빠지게 되는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Avalanche Software 소개

1995년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설립된 Avalanche Software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시리즈들의 팬들에게 상호작용 경험을 선사해왔습니다. 2016 Warner Bros. Games에 합류하여 현재 마법 세계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오픈 월드 액션 RPG인 호그와트 레거시를 제작 중입니다. Avalanche Softwar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valanchesoftwar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OGWARTS LEGACY 소프트웨어 © 2020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Avalanche 개발. WIZARDING WORLD HARRY POTTER 퍼블리싱 권리 © J.K. Rowling. PORTKEY GAMES, HOGWARTS LEGACY, WIZARDING WORLD HARRY POTTER 캐릭터, 이름, 관련 표시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WB SHIELD LOGO: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2)

 

출시일: 202355(PS4)

장르: 액션 어드벤처/RPG
기타: 자막 한글화


0d18ae9db44cafbe303846b0d6b68145_1684922953_8628.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