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New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 Gameplay Showcases 4-Play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7회 작성일 23-05-24 19:06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Warner Bros. Games 및 DC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의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메트로폴리스를 배경으로 한 광활하고 탐험 가능한 오픈 월드에서 브레이니악의 적 세력을 상대로 펼쳐지는 본 게임의 격렬한 액션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혼자서 또는 온라인 코옵으로 네 명이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를 보여주는 이번 영상에서는 각 스쿼드 멤버의 독특한 이동 능력과 공격을 전부 선보이며 아수라장과도 같은 멀티플레이를 보다 면밀하게 파고듭니다. 할리 퀸의 아크로바틱한 능력이나 킹 샤크의 강력한 점프, 데드샷의 공중 저격이나 캡틴 부메랑의 번개처럼 빠른 스피드 포스 이 중 어느 쪽에 매력을 느끼건,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혼돈을 부르는 스킬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비하인드 더 씬 특별 단편 영상에서는 Rockstready 개발팀이 참여해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의 세계를 확장해 주며 게임의 주요 요소와 캐릭터는 물론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아캄 수용소에서 꺼내 역동적인 내일의 도시 메트로폴리스로 데려오는 과정에 대한 코멘터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번 영상에는 발매 후 추가 컨텐츠 계획에 대한 내용도 언급됩니다. 엄청난 스토리 위주의 캠페인 모드와 생생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슈터 경험 외에도 본 게임은 발매 후 주기적인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새 미션과 획득 가능한 캐릭터들을 통해 스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모든 콘텐츠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발매 후 진행되는 시즌에 따라 공개됩니다. 또한 각 시즌에는 외형 변경 전용 배틀 패스가 존재하여, 캐릭터의 복장, 이모티콘 및 다른 아이템을 사용해 스쿼드 멤버를 내 스타일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코옵 게임플레이 공개 영상: https://youtu.be/dP827wDHYxg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Rocksteady Studios 비하인드 영상: https://youtu.be/qHxCsWsZ5z8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오리지널 장르를 개척하는 액션 어드벤처 삼인칭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 여러분이 할리 퀸(할린 퀸젤), 데드샷(플로이드 로튼), 캡팅 부메랑(디거 하크니스), 킹 샤크(나나우에)를 플레이하며 힘을 합쳐 세계 최고의 DC 슈퍼 히어로 군단인 저스티스 리그에 맞서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 플랫폼으로 5월 26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SuicideSquadGame.com을 방문하거나, Twitter(SuicideSquadRS), Instagram(SuicideSquadRS), YouTube(SuicideSquadRS), Twitch(Rocksteady), Facebook(SuicideSquadRocksteady), Discord(SuicideSquadRS)에서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세요. 모든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에셋은 Warner Bros. Games 보도자료 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하려면 WarnerBrosGames-Press.com에서 "Register Now(지금 가입)" 버튼을 누르시길 바랍니다.

 

게임의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 DC의 공식 5권의 프리퀄 시리즈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아캄 어사일럼을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5월 30일에 관련 코믹북 스토어와 디지털 플랫폼에서 발매됩니다. 각 실물 단행본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형 아이템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또한 DC UNIVERSE INFINITE 디지털 구독 플랫폼의 연간 또는 울트라 등급 구독자는 각 권이 발매될 때 게임 내 외형 아이템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무료 체험(사용 가능한 지역 한정)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DCUniverseInfinite.com DC UNIVERSE INFINITE는 성인용으로 모든 국가에서 서비스되는 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커뮤니케이션 팀

 

***이 비디오/트레일러는 다음의 연령 제한 조건을 통과하는 경우에만 표시될 수 있습니다. (1) 연령 중립적(즉, 사용자가 생년월일을 입력하거나 드롭다운 바에서 선택해야 함)인 경우, (2) 미성년 사용자의 접근이 처음 거부된 후 연령을 재입력하지 못하도록 합리적인 기술적 조처를 하는 경우, (3) 트레일러 플레이어 또는 연령 제한 자체에 ESRB 등급 정보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이 요구 사항을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당사에서 이러한 종류의 자료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 소프트웨어 © 2023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Rocksteady Studios 개발. SUICIDE SQUAD, JUSTICE LEAGUE 캐릭터 및 관련 요소 © & ™ DC Comics 및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  ”, “PlayStation” 및 "PS5 로고"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XBOX 및 Xbox 로고는 Microsoft 그룹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며 라이선스 계약 하에 사용됩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저작권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모든 권리 보유. 

 

 Warner Bros. GAMES 로고, WB SHIELD: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3) 

 

 출시일 : 2023년 5월26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3인칭 슈터

 가격 : 미정

 기타 : 자막 한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